Q&A

자주하는질문
질문하기

자주하는질문

지원서 작성 중 페이지가 변경되었어요. 어떻게 하나요?
지원서 작성 중 시스템 오류로 화면 이탈 시, 마이페이지로 이동하셔서 '지원서 이어하기'를 클릭해주세요.
지원서를 계속해서 작성 가능합니다.

한국어를 꼭 할 줄 알아야 하나요?

한국어 가능 여부는 심사 기준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
사용 가능 언어가 심사에 포함 되나요?

사용 가능 언어(또는 한국어)는 심사 기준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
지원하려면 꼭 회원가입을 해야하나요?

회원가입 후 오디션 지원이 가능하며, 지원하기 페이지를 통해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.

법정대리인 동의서는 꼭 인쇄해서 자필로 받아 업로드 해야하나요?

인쇄가 불가능 할 경우 핸드폰 또는 컴퓨터 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미지 파일위에 서명 한 뒤 업로드 해도 가입 및 지원이 가능합니다.